2025/02/18 4

마태오 복음서 22장

혼인 잔치의 비유 22,1 예수님께서는 또 여러 가지 비유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2 "하늘 나라는 자기 아들의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에게 비길 수 있다. 3 그는 종들을 보내어 혼인 잔치에 초대받은 이들을 불러오게 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오려고 하지 않았다. 4 그래서 다시 다른 종들을 보내며 이렇게 일렀다. '초대받은 이들에게, '내가 잔칫상을 이미 차렸소. 황소와 살진 짐승을 잡고 모든 준비를 마쳤으니, 어서 혼인 잔치에 오시오'하고 말하여라. 5 그러나 그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어떤 자는 밭으로 가고 어떤 자는 장사하러 갔다. 6 그리고 나머지 사람들은 종들을 붙잡아 때리고 죽였다. 7 임금은 진노하였다. 그래서 군대를 보내어 그 살인자들을 없애고 그들의 고을을 불살라 버렸다. 8 그리고 나..

이 새벽, 바람은 어디서 불어오는가 2024/12/10 05:13:26

지철님, 오늘은 또 일찍 일어났네요. 그제는 밤 9시부터 잠이 너무 와서 충분한숙면을 취했는데 어제는 10시까지 잠이 안왔는데언니가 걱정해서 잠자리에 들긴 했는데 한시간정도뒤척인거 같은데. 약발이 하루도 안가다니 기분이 좀 그래요. 카누 커피를 마시려고 했는데 너무 새벽이라 마시면속 쓰릴 것 같아 안 마시고 있어요. 이럴 땐 속을 따끈하게해주는 전통차가 좋은데 찾아보니 쌍화차가 있어 그거마시려구요. 제가 원래 커피 안마시는데 최근들어 아침에 커피를마시기 시작했단 말씀 드렸나요. 지철님을 따라하는 어린애마냥 제가 요즘 이렇답니다. 교회 오빠 좋아하는 중학생 여자아이마냥취향 수집하고 따라하는 여자애의 심정 비스무리하단말씀 어디선가 드린 거 같은데. 커피는 너무 써서평생 입에도 안댔는데 지철님 알고나서 광고하..

Bach - Bereite dich, Zion : 크리스마스 오라토리오 2024/12/09 15:14:08

Bach - Bereite dich, Zion  제4곡. Aria (알토) Bereite dich, Zion, mit zärtlichen TriebenPrepare yourself, Zion with tender efforts너 시온아 준비하라, 부드러운 노력으로Den Schönsten, den Liebsten bald bei dir zu sehn!to behold your lovely one, your beloved, near you soon!너의 곁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을 곧 바라보기 위해서Deine WangenYour cheeks너의 뺨은Müssen heut viel schöner prangenmust now glow much more radiantly앞으로 더 반짝이며 광채를 뿜게 되리니Eile,..

지철님 굿모닝~ 2024/12/09 07:40:36

지철님 안녕하세요. 잘 주무셨어요? 상쾌한 아침입니다.근데 겨울이라 그런지 창밖은 아직 어두워서 밤같네요. 저 오랫만에 정원이처럼 푸욱 진짜 잘 잤어요.인지가 옆에 있던 것도 아니고 인지가 준베이비파우더향의 자그만 귀여운 인형이 있던것도 아닌데 한 몇 개월만에 푹 잘잤던 것 같아요.무슨 꿈인지는 기억이 전혀 안나는데 꿈은 좀많이 꾼 것 같아요. 어제 9시 넘어 자서 안 깨고6시에 일어났으니 몇시간이죠, 9시간 푹 잤네. 요즘 한 이개월 너무도 예민하고 좀 일상생활을하기가 불편할 정도로 잠이 안오고 해서예전에 오랫동안 먹다 최근 한 몇개월 끊은정신과에서 처방한 신경안정제를 다시 먹기 시작했거든요.역시 현대 의학은 대단한 것 같아요.제게 있어 베이비파우더향 인형은 바로 이것인가봐요.ㅎㅎ 그러니까 절 구원한 ..